폿츠컴퍼니, 시드 투자유치...홈가드닝 문화 이끈다
- Song Inwook
- 4월 21일
- 1분 분량
오프라인 진출 및 기술 고도화 모색
[핀포인트뉴스 임성지 기자] 반려식물 브랜드 ‘선데이플래닛 47’을 운영사 폿츠컴퍼니가 시드(Seed) 투자를 유치하며, 홈 가드닝 문화 선도에 나섰다.
28일 벤처투자업계에 따르면 폿츠컴퍼니는 복수의 재무적투자자(FI)로부터 자금을 조달했다. 이번 시드투자에는 AI엔젤클럽과 에이아이엔젤·씨엔티테크 개인투자조합 2호, 벤처이노베이션 개인투자조합 4호가 참여했다.
폿츠컴퍼니가 운영하는 선데이플래닛47은 실내공간에서 누구나 쉽게 식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식물브랜드이다.
기존 시장의 제품을 혁신한 레이니샤워, 멀티플랜트미스트와 같이 사용성이 편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식물관리용품 뿐만아니라 선데이플래닛47의 IP디자인을 적용한 화기를 출시하해 국내외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회사는 올인원 씨앗키트, 헬로플랜츠 등 식물을 처음 키우는 사람들도 쉽게 식물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선데이플래닛47만의 제품들을 개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이 외에도 서울숲의 향을 모티브로한 룸스프레이인 273가든, 식물뿐만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플랜트백 등을 출시하며 식물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Commentaires